2022년 상반기 미국 모바일 게임 시장 매출 규모가 게임 이용자 지출(player spending) 및 다운로드 감소에 따라 전년 대비 9.6% 감소한 114억 달러를 기록했다고 시장조사업체 센서타워(Sensor Tower Game Intelligence) 자료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모바일 게임 #다운로드 #게임 지출 #상반기 #감소 #미국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넷플릭스, 자체 게임 라인업 확대에도 실제 이용자는 가입자의 1% 미만 [브리핑] Data.AI, “한국 포함 13개국에서 모바일앱 일평균 이용시간 4시간 달해” [브리핑] 넷플릭스, 스마트폰 카메라로 이용자 시선 추적하는 모바일게임 독점 제공 [브리핑] 美 AppStore, 구독 서비스 인기로 非게임앱 매출이 게임앱 첫 추월 [브리핑] ‘포켓몬 고’ 개발사 Niantic, NBA와 신규 모바일 AR 농구 게임 개발 [스냅샷] Robin Games, 여성 겨냥 인테리어-커머스 연계 모바일 게임 출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