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2분기 미국 게이머들의 비디오 게임 제품에 대한 지출액이 123억 5천만 달러로 전년 동기 대비 13% 감소했다고 시장조사업체 NPD의 자료를 인용해 외신들이 보도. Tag #게임 #비디오 게임 #콘솔 #소니 #MS #닌텐도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닌텐도, 자체 IP 기반 영상 콘텐츠 사업 위해 CG 애니메이션 제작사 인수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기 비디오 게임 ‘Bio Shock’ 실사 영화 제작 추진 [브리핑] 비디오 게임 디지털 치료제 업체 Akili Interactive, SPAC 상장 추진 [코멘트] 넷플릭스, 비디오 게임 전담 임원 채용 중…변화된 경쟁상황 대응 위해 신규 수익원 창출과 IP 사업 확대 필요성 커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