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타(Meta, 舊 페이스북)가 5월 9일(현지시간) 미국 캘리포니아州 벌링게임(Burlingame)에 자사의 스마트 안경 및 ‘퀘스트’ VR 헤드셋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최초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한다고 발표. Tag #메타 #VR #AR #메타버스 #오프라인 매장 #스마트 안경 #퀘스트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Meta, 올해 스마트워치 출시하고 ‘24년 첫 AR 안경도 출시 예정 [브리핑] Meta, 메타버스 가상 아이템 거래에 수수료율 47.5% 적용 방침 [브리핑] Meta, 메타버스 환경에서 개인 제작 디지털 아이템 판매 테스트 시작 [브리핑] VR 시장, 메타의 저가형 ‘Quest 2’ 선전으로 단말 출하량 92.1% 증가 [브리핑] Meta, 이통사 Telefonica와 메타버스 연구 위한 ‘혁신 허브’ 설립 발표 [스냅샷] Meta, 자체 쇼케이스 행사 통해 VR 게임 대거 공개...게임별 개요와 주요 특징 [브리핑] Meta, ‘22년 1분기 메타버스 사업 부문 30억 달러 적자 기록 [스냅샷] [’22.1Q 실적] 메타, 광고 사업 타격에 성장률 최저…영업/순이익 대폭 감소 [브리핑] Meta, 사업 우선순위 조정해 일부 제품 개발팀 고용 중단하고 투자 철회 [브리핑] Meta, 샌드박스 게임 ‘Crayta’를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 게임으로 제공 [브리핑] Meta, AR 안경 첫 버전은 소비자 판매 아닌 개발자 대상 先배포 결정 [브리핑] Meta, 모든 ‘Quest’ VR 헤드셋에 자녀 보호 기능 제공 [브리핑] MS와 Meta 등 33개 기업, 메타버스 표준화 위한 업계 포럼 구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