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스타그램이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인 ‘릴스(Reels)’에 콘텐츠를 업로드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지급해 왔던 보너스 금액을 축소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파이낸셜 타임즈(Financial Times, 이하 FT)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. Tag #인스타그램 #릴스 #Reels #숏폼 #크리에이터 #보상금 #틱톡 #TikTok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틱톡, 숏폼 동영상 최대 재생 시간을 기존 3분에서 10분으로 확대 [브리핑] Meta, 숏폼 동영상 서비스 ‘Facebook Reels’ 전세계에서 정식 출시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“숏폼 동영상 플랫폼 Reels가 2022년 최우선 사업”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자체 숏폼 동영상 서비스 ‘Reels’ 크리에이터 보상 제공 강화 [스냅샷] 유튜브, 크리에이터 수익창출 방안 10개로 확대…각 방법별 개요 및 특징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선호 상품 태그 첨부 기능을 미국 전체 이용자들로 확대 [브리핑] Meta, “숏폼 동영상 서비스 Reels 이용시간 급증 추세” [브리핑] Meta, 숏폼 ‘Reels’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크리에이터에 보너스 지원 [브리핑] Meta, TikTok 의식해 자체 숏폼 동영상 ‘Reels’에 신규 기능 다수 추가 [스냅샷] 메타, 숏폼 동영상 ‘Reels’크리에이터 지원 기능 강화…주요 발표 내용과 특징 [브리핑] 아마존, 틱톡 벤치마킹하는 사진-동영상 소셜 피드 내부 테스트 진행 [브리핑] 인스타그램 숏폼 ‘Reels’, 다양한 경쟁력 강화 노력에도 실제 성과는 미미 [브리핑] 인스타그램, 크리에이터 수익 창출 위해 신규 기능 ‘Gifts’ 테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