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아컴CBS(ViacomCBS)가 실적발표회에서 ‘파라마운트 글로벌(Paramount Global)’로 사명을 변경하며, 올해 여름부터 OTT 서비스인 ‘파라마운트+’에 ‘쇼타임(Showtime)’ 서비스도 통합해 제공하며 광고 기반 상품도 도입할 것이라고 발표. Tag #OTT #온라인 동영상 #Paramount #ViacomCBS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OTT 시장, 해지율 44% 이르고 서비스별 고객 가입 기간도 차이 보여 [브리핑] 美 Comcast, ViacomCBS와의 채널 공급 계약에 AVoD-FAST 포함 [브리핑] 글로벌 동영상 콘텐츠 투자, OTT 주도로 14% 증가한 2,200억달러 달해 [브리핑] 美 ViacomCBS, ‘티빙’ 통해 자체 OTT를 아시아 최초로 내년 국내 런칭 [브리핑] 美 ViacomCBS, ‘스폰지밥’ 시작으로 인기 IP 활용 NFT 플랫폼 추진 [리포트] OTT, BM 다각화와 고객가치 중심 새로운 경쟁 시작…국내외 OTT 업체들의 최근 동향과 향후 전망 [브리핑] 美 파라마운트, “유-무료 OTT 서비스간 시너지 효과 발생하며 성장 중” [브리핑] Paramount, “SVoD와 FAST 별도 제공의 시너지 효과 많다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