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냅챗(SnapChat)이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(Sony Music Entertainment, 이하 소니 뮤직)와 음악 및 증강현실(AR) 음악 렌즈(lens) 제작을 위한 제휴를 체결했다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틱톡 #TikTok #스냅챗 #SnapChat #소니 뮤직 #AR #AR렌즈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소셜 미디어 업계, 애플 개인정보보호 강화 정책으로 100억불 매출 손실 [브리핑] 틱톡, 글로벌 월간 이용자 규모 10억 명 돌파 발표 [브리핑] 스냅챗, 지도 기능에서 이용자 위치 따른 광고 노출과 인기장소 추천 추가 [브리핑] HBO Max, 스냅챗 통해 공동시청 가능한 무료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[브리핑] Snap, AR 쇼핑 위해 3D 이미지 제작 및 관리 솔루션 전문업체 인수 [코멘트] Spotify, 세로 포맷 뮤직비디오 숏폼 영상 제공 테스트…엔터테인먼트 산업 전반으로 TikTok 유사 숏폼 콘텐츠 활용 확대 [브리핑] 틱톡, 월이용자 7.5억명으로 페북-인스타그램 이어 소셜미디어 3위 부상 [브리핑] 숏폼 비디오 ‘Thriller’, 동영상 전송 솔루션 업체와 역합병해 상장 추진 [브리핑] 美 Snap, 스냅챗 이용자 대상 인기가수 출연 가상 콘서트 개최 [브리핑] 스냅챗, 티켓마스터와 협력해 맞춤형 라이브 이벤트 검색 제공 [브리핑] Snap, AR 단말 사업 위해 뇌파인식 BCI 기술 업체 NextMind 인수 [스냅샷] Snap, 셀카 촬영용 소형 드론 ‘Pixy’ 발표…제품 개요 및 주요 특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