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알파벳은 구글 검색 광고(전년 대비 매출 68% 증가)와 유튜브 광고(84% 증가) 사업 호조에 힘입어 매출/영업이익/순익이 모두 사상 최대치를 경신. 클라우드 매출도 46.2억 달러로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고, 신사업 매출도 ’20.4Q 이후 3분기 연속 1.9억 달러 수준을 유지. Tag #구글 #알파벳 #Alphabet #검색광고 #클라우드 #유튜브 #신사업 #인공지능 #코로나19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구글, 아이폰 유저의 안드로이드 전환 지원 ‘Switch to Android’ 앱 개발 [브리핑] 구글 모기업 알파벳, 산업용 로봇 사업 전담 SW 자회사 ‘Intrinsic’ 설립 발표 [브리핑] 유튜브, 시청자가 동영상 시청 중 상품 구매하는 ‘라이브 커머스’ 기능 테스트 [브리핑] 구글, 영상통화 서비스 ‘Google Meet’에서 AR 단말 ‘구글 글래스’ 지원 시작 [브리핑] 구글, 클라우드 게임 Stadia의 수수료율 15%로 인하 발표 [브리핑] 구글, 하드웨어 제품 R&D 위한 신규 대형 캠퍼스 건설 추진 [브리핑] GE Appliances, 스마트홈 사업 강화 위해 구글 플랫폼 도입 제휴 [스냅샷] 유튜브, 크리에이터 수익창출 방안 10개로 확대…각 방법별 개요 및 특징 [스냅샷] [‘21.3Q 실적] 알파벳, 클라우드-광고 매출 호조로 역대 최대 매출/순익 기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