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인 스포티파이(Spotify)가 사업 다각화를 위해서 가상 또는 실제 콘서트 개최를 포함한 유료 이벤트 사업 진출을 검토하고 있다고 더인포메이션(The Information)誌를 인용해서 외신들이 보도. Tag #스포티파이 #Spotify #음악 스트리밍 #이벤트 #가상콘서트 #사업다각화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팟캐스트 검색 플랫폼 전문 업체 ‘Podz’ 인수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실시간 소셜 오디오 채팅 서비스 ‘Greenroom’ 런칭 [브리핑] Spotify, 인기게임 ‘LoL’ 주제의 오리지널 팟캐스트 시리즈 런칭 [브리핑] Spotify, 아티스트 맞춤형 유료 온라인 음악 콘서트 개최 발표 [브리핑] Spotify, 미국과 유럽 주요 국가에서 이용료 인상 단행 [리포트] 가상 유료 이벤트, 미디어 업계의 신사업으로 주목…국내외 주요 업체들의 동향과 향후 전망 [브리핑] 美 Fox, 참가자 방송 출연 아닌 아바타로 노래 경영하는 가상 리얼리티 TV쇼 발표 [브리핑] Spotify, “팟캐스트 광고 매출 전년 대비 627% 증가”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광고 포함된 월 1달러 저가 요금제 ‘Spotify Plus’ 테스트 [브리핑] 스포티파이-필립스, 음악 연동해 자동 조정되는 스마트 전구 시스템 협력 [코멘트] Spotify, 비아컴CBS의 콘텐츠 제작 담당 부사장 영입…자체 오리지널 콘텐츠 통한 동영상 사업 확대 여부에도 관심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차랑용 자체 스트리밍 단말 ‘Car Thing’ 일반 판매 시작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유료 가입자 급증…미국 팟캐스트 시장에서는 애플에 앞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