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로쿠(Roku)는 국내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으나 OTT 시장에 큰 영향력을 행사하는 업체. ‘20년 활성계정 수는 5.120만개로 전년 대비 38% 증가했으며, 시청시간도 580억 시간으로 전년대비 55% 증가 Tag #로쿠 #Roku #OTT #스트리밍 #4K #OTT박스 #음성명령 #스트림바 #Streambar #로쿠OS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광고 기반 무료 VoD 업체 ‘Plex’, 5,000만 달러 신규 투자 유치 [브리핑] 구글, 써드파티 스마트TV 플랫폼에서 ‘Play Movie & TV’ 앱 제공 중단 [리포트] 광고 기반 무료 OTT, 이용자 급증 이어 BM 변화도 시작...주요 업체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[브리핑] 아마존, 지난 해 4분기 글로벌 커넥티드TV 단말 시장 점유율 1위 부상 [브리핑] 美 스트리밍 단말 업체 Roku, Nielsen의 동영상 광고 사업 부문 인수 [브리핑] 美 스트리밍 단말 업체 Roku,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인력 채용 [브리핑] 美 스트리밍 단말 업체 Roku, 자체 플랫폼 이용자 5천만 명 돌파 발표 [브리핑] 美 숏폼 OTT ‘퀴비’, Roku와 콘텐츠 매각 협의 진행 [브리핑] 美 Roku, TCL 제조 8K TV 위한 전용 무료 고화질 채널 런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