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장조사업체인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(Strategy Analytics, 이하 SA)가 2020년 3분기 기준 삼성전자의 ‘타이젠(Tizen) OS’ 탑재 커넥티드TV가 전 세계적으로 1억 5,500만 대가 보급되어 있으며, 이는 전년 대비 23% 증가한 것이라고 발표. Tag #타이젠 #Tizen #커넥티드OS #커넥티드TV #점유율 #판매량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글로벌 스트리밍 단말 시장, 극심한 파편화 속에 TV제조사가 시장 주도 [리포트] 구글, 안드로이드TV 생태계 확대에 박차 …최근의 주요 동향 분석과 시사점 [브리핑] 美 컴캐스트-월마트, ‘X1’ 플랫폼 탑재 공동 브랜드 스마트TV 개발 논의 [브리핑] 닐슨, 내년부터 커넥티드TV 시청률/광고 조사 매체에 유튜브TV 포함 [브리핑] 넷플릭스, 커넥티드TV에서 랜덤 재생 기능 테스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