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NBCU가 TV쇼핑의 결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페이팔(PayPal)과 제휴를 체결했다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NBCU #TV쇼핑 #Shoppable #쇼퍼블 #페이팔 #PayPal #이커머스 #T커머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NBCU의 OTT ‘피콕(Peacock)’, 3Q OTT 신규 가입자 점유율 1위 [스냅샷] [’20.3Q 실적] 美 컴캐스트, NBCU의 코로나 여파 지속되며 총 매출 5% 감소 [브리핑] NBCU, OTT 서비스 ‘피콕’에서 음성기반 양방향 광고 테스트 [리포트] 美 통신업계, OTT 중심으로 미디어 사업 재편…최근 업체 동향과 국내에의 시사점 [리포트] 쇼퍼블 콘텐츠, ICT 업체의 격전지로 부상… 해외 주요 업체 최근 동향과 시사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