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즈니+의 전세계 가입자수가 6,050만명에 달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상황에서, 디즈니가 2021년에 ‘스타(Star)’로 명명된 신규 OTT 서비스를 글로벌 시장에 런칭할 계획이라고 공개. Tag #디즈니 #디즈니+ #Disney+ #스타 #Star #OTT #스트리밍 #성인콘텐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신규 OTT ‘Peacock’, 모바일앱 출시 6일만에 150만 다운로드 기록 [브리핑] 애플TV+, 콘텐츠 열세로 美 OTT 보급률 최하위 기록 [브리핑] 스포츠특화 OTT ‘FuboTV’, 2천만 달러 신규 투자 유치 [브리핑] 美 OTT 시장, 코로나19 팬데믹 기간 동안 해지율도 증가 [리포트] 신생 OTT ‘Quibi’, 실적 부진으로 구조조정 루머 등장…최근의 사업 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디즈니+, 넷플릭스 제치고 미디어 서비스 분야 美 소비자 만족도 1위 기록 [코멘트] 애플TV+, 키즈용 콘텐츠 강조 신규 광고 공개…OTT 업체들의 키즈 시장 경쟁과 투자도 확대 추세 [리포트] 코로나19, 미디어 콘텐츠 유통 방식 변화 유발…국내외 최근 동향 분석과 전망 [브리핑] 디즈니+ ‘25년까지 전세계 가입자 2억명 돌파 전망 [브리핑] 美 유료방송 시장, 최대 규모 코드커팅 현상 발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