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글이 아마존을 따라잡기 위해 자사 쇼핑 프로그램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소매업체들의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기로 했다고 Cnet誌가 보도 Tag #구글 #쇼핑 #플랫폼 #수수료 #아마존 #전자상거래 #검색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구글, 쇼핑-엔터테인먼트 통합 신규 동영상 앱 공개 [코멘트] 아마존, 상품 자동 인식하는 ‘Dash Cart’ 공개…도입 과정 간소화해 향후 소매업체 라이선스 제공 확대 가능 [브리핑] 美 실시간 동영상 쇼핑 플랫폼 Popshop Live, 3백만불 신규 투자 유치 [브리핑] 아마존, IoT 쇼핑단말 ‘대시완드’ 지원 7월에 중단 [브리핑] 印 플립카트, 쇼핑 특화 음성인식 AI 비서 출시 [브리핑] 쇼핑몰 구축 솔루션업체 Shopify, 추천 기반 자체 브랜드 쇼핑앱 출시 [브리핑] 아마존, 무현금/무인 결제 식료품점 오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