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 4월 6일 미국에서 정식 런칭된 모바일 OTT 서비스 ‘퀴비(Quibi)’가 한달만에 130명의 액티브 유저를 확보했다고 뉴욕타임즈를 인용해서 FierceVideo誌가 보도. Tag #퀴비 #Quibi #OTT #스트리밍 #가입자수 #다운로드 #모바일 #숏폼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모바일 숏폼 OTT ‘Quibi’, 소셜 미디어 콘텐츠 공유 기능 추가 방침 [리포트] 에픽게임즈, 게임에서 인기가수 콘서트 생중계 시도…게임-미디어 산업의 또 다른 융합사례로 주목 [브리핑] NBCU, 컴캐스트 가입자 대상 무료 버전 ‘피콕(Peacock)’ 제공 [리포트] 코로나19 대응에 나서는 해외 OTT/통신 업계...최근 주요 사례와 전략 분석 [브리핑] 美 모바일 숏폼 OTT ‘퀴비’, TV 캐스팅 기능 지원 방침 공개 [코멘트] 숏폼 동영상 퀴비, 인기게임 포트나이트 통해 영상 공개… 코로나19 사태 맞아 ’게임 내 광고’도 시도 [브리핑] 美 퀴비, 출시 당일 30만 다운로드로 애플 AppStore 3위 차지 [브리핑] 美 숏폼 OTT 퀴비, 정식 런칭 당일 서비스 중단 사태 발생 [브리핑] 美 T-Mobile, 복수회선 가입자에게 OTT '퀴비' 무료 제공 [리포트] 해외 OTT 시장, 신규 사업자들이 경쟁 트렌드 주도 ...주요 업체들의 경쟁 전략과 향후 전망 [브리핑] 美 숏폼 OTT ‘퀴비’, 모바일 동영상 기술 특허 분쟁 직면 [브리핑] 美 숏폼 OTT 퀴비, 50개 오리지널 콘텐츠로 4월 6일 정식 런칭 [브리핑] 美 숏폼 OTT 퀴비(Quibi), 加 Bell과 콘텐츠 제휴 체결 [브리핑] 美 숏폼 OTT ‘퀴비(Quibi)’, 7.5억불 추가 투자 유치 [브리핑] 美 숏폼 OTT 퀴비, 이스포츠 콘테스트 형태 리얼리티 게임 쇼 제작 [브리핑] [CES] 美 모바일 퍼스트 OTT ‘퀴비’, 정식 런칭 앞두고 전략 방향 공개 [브리핑] 美 숏폼 OTT 스타트업 Quibi, 1.5억불 규모 1년치 광고 판매 완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