유명 패션 브랜드 마크 제이콥스(Marc Jacobs)아 발렌티노(Valentino)가 인기 게임 ‘모여봐요 동물의 숲(Animal Crossing: New Horizons)’에 실제 상품의 디자인을 적용한 맞춤형 의상을 제공한다고 Forbes誌가 보도. Tag #게임 #광고 #브랜드 #마케팅 #아이템 #In-Game Ads #IGA #닌텐도 #동물의 숲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게임 산업, 지난해 1,201억 달러 매출로 전년 대비 4% 성장 [브리핑] 닌텐도, 모바일 게임에 유료 회원제 모델 도입 [코멘트] 美, 코로나19 종식돼도 온라인 서비스 이용 늘어날 듯…오프라인 서비스도 업종별로 이용행태 복귀 여부에 차이 존재 [리포트] 에픽게임즈, 게임에서 인기가수 콘서트 생중계 시도…게임-미디어 산업의 또 다른 융합사례로 주목 [브리핑] 에픽게임즈, 자체 배포에서 벗어나 ‘포트나이트’의 구글 앱스토어 유통 시작 [브리핑] 에픽게임즈, 인기가수의 ‘인-게임(in-game) 콘서트’ 추진 [브리핑] 모바일앱,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마케팅 연동 방식 설치 수 급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