코로나19 사태로 실제 경기 대신에 온라인으로 진행되고 폭스 스포츠(Fox Sports)가 중계한 NASCAR 레이싱 대회의 가상 경기(virtual races)가 큰 호응을 얻음. Tag #NASCAR #eSprots #이스포츠 #나스카 #중계방송 #OTT #가상대회 #폭스 #FS1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해외 OTT 시장, 신규 사업자들이 경쟁 트렌드 주도 ...주요 업체들의 경쟁 전략과 향후 전망 [브리핑] 폭스, 4.4억달러에 광고 기반 OTT ‘투비(Tubi)’ 인수 [브리핑] 유럽/중동 미디어 업계, 코로나19 속 무료 콘텐츠 및 요금 할인 제공 확대 [브리핑] 스포티파이, 스포츠 팟캐스트 콘텐츠 강화 위해 전문 업체 인수 [브리핑] 美 숏폼 OTT 퀴비, 이스포츠 콘테스트 형태 리얼리티 게임 쇼 제작 [코멘트] 트위치, 美 프로농구협회와 중계권 계약…인터넷 플랫폼이 주도하는 스포츠 중계 시장 변화와 스트리밍 미디어 융합의 현주소 [브리핑] 유튜브, 에픽게임즈와 '포트나이트' 이스포츠 마케팅 제휴 체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