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 스마트폰 제조사 오포 산하의 ‘리얼미(Realme)’가 인도 시장에서 자체 스마트폰 서브 브랜드 ‘나르조(Narzo)’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외신들이 보도. Tag #리얼미 #인도 #오포 #중국 #스마트폰 #서브브랜드 #나르조 #Narzo #포코폰 #레드미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삼성, 1.5억 화소 ‘노나셀’ 카메라 센서 4분기 출시설 등장 중국 주요 스마트폰 제조사의 2019년 하반기 출시 제품 [브리핑] 美 Biofourmis, 웨어러블단말-AI 기반으로 코로나19 모니터링 및 분석 진행 [브리핑] 中 비보(Vivo), 자체 스마트워치 印 시장 런칭 준비 [브리핑] 아이폰XR, '19년 단일 모델 판매량 기준 1위 [브리핑] 中 스마트폰 업계, 인도 시장 5G 모델 런칭 개시 [브리핑] 화웨이, 지난 해 중국 5G 스마트폰 점유율 74% 기록 [브리핑] 오포, OPPO Find X2에 자체 개발 무선 고속 충전 기술 탑재 [브리핑] 노키아, 플래그십 모델에 '언더 디스플레이 카메라' 탑재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