네이버는 전년 동기 대비 19.1%, 전분기 대비 2.1% 증가한 1조 6,648억원으로 2년내 최고 매출을 기록했으며, 7분기 연속 감소하던 영업이익도 2,021억원(영업이익율 12%)을 기록하며 반등 Tag #네이버 #실적 #3분기실적 #매출 #영업이익 #플랫폼 #콘텐츠서비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네이버, AI 연구 벨트 설립 발표...데이터 기반 기술 플랫폼 기업으로 변화를 위한 전제 조건과 접근 방법 [코멘트] 네이버, 클라우드 특화 제2 IDC 설립추진...지속가능한 성장동력 확보와 지역밀착형 사업모델 고려 필요 [코멘트] KT, 5G 기반 차세대 VR HMD 출시 계획…이용자 경험 중심 VR 생태계 주도를 위한 정공법 선택 [’19.2Q 실적] 네이버, 매출 증가 속 마케팅 비용 증가로 영업이익과 순익 급감 [’19.1Q 실적] 네이버, 영업이익-순이익 동반하락...매출은 15.4% 성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