최근 미국 미디어 업계에서 숏폼(short form) 모바일 OTT 서비스를 표방하고 나선 스타트업 ‘Quibi’가 잇따른 콘텐츠 제휴 체결 등으로 주목을 받고 있음 Tag #Quibi #미디어 #숏폼 #OTT #동영상 #콘텐츠 #미국 #퀴비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'20년 美 SVOD 시장 24% 성장...디즈니+, HBO Max 등 신규 서비스 출시가 배경 전운이 감도는 미국 OTT 시장 현황과 전망...최근 주요 SVoD 동향을 중심으로 [코멘트] 美 결합상품 시장에 초고속인터넷+OTT 형태 확산 조짐…OTT 확산으로 결합시장도 요금 할인 중심에서 서비스 통합 중심으로 이동하나? [브리핑] 넷플릭스, 11월 경쟁 OTT 등장 앞두고 3Q 실적 결과에 이목 집중 [코멘트] 美 넷플릭스 가입자들, 신규 OTT와 넷플릭스 동시 이용 의사…본격적인 OTT 파편화 시대 돌입과 미디어 경쟁 방식의 변화 예고 [브리핑] "2024년까지 美 OTT 이용자가 유료방송 가입자 추월할 것"...Roku ‘틱톡’ 운영사 中 바이트댄스, 자체 생태계 구축과 기존 사업 강화 위한 다양한 신사업 추진 [브리핑] 中 바이트댄스, '틱톡' 내 해시태그 방식 광고 제품의 인앱 구매 지원 [브리핑] 中 바이트댄스, 스마트폰, 음악 스트리밍에 이어 모바일 검색 시장 진출 시도 [브리핑] 틱톡 운영사 中 바이트댄스, "자체 스마트폰 개발 진행 중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