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스북(Facebook)이 가상 메이크업 체험 등이 가능한 새로운 ‘인터렉티브(interactive) 증강현실 광고’를 시작한다고 발표. Tag #페이스북 #인터렉티브 #증강현실 #AR #광고 #브랜드 #인지도 #인스타그램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페이스북, TV 스트리밍용 영상 채팅 단말 'Portal TV' 공개 [브리핑] 페이스북, 인공지능(AI) 폭력 콘텐츠 감지 훈련에 경찰 바디캠 영상 활용 [브리핑] 페이스북, 스마트폰 대체를 목표로 AR 스마트글래스 개발 진행 글로벌 IT 기업들의 2019년 상반기 인수합병(M&A) 동향 [브리핑] 리브라협회, '리브라' 오류 검증 위한 오픈 프로그램 개시 [브리핑] 유럽연합(EU), 페이스북 암호화폐 '리브라'의 반독점법 적용 여부 조사 [브리핑] 페이스북, 구독형 동영상 서비스 테스트 개시 [브리핑] 페이스북, 자체 하드웨어 개발 난항...전담조직 해체 후 영상채팅 단말 '포털'에 집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