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가 오는 11월 디즈니의 자체 OTT 서비스 ‘디즈니 플러스(Disney+)’ 런칭을 앞두고, 2019년 5월 9일(현지시간) 아동 전문 미디어 업체인 ‘스토리봇츠(StoryBots)’을 인수한다고 발표. Tag #넷플릭스 #Storybots #OTT #스트리밍 #키즈 #교육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넷플릭스, 인터렉티브 동영상을 성인용 콘텐츠로 확대 제공...몰입도 높여 반복 재생 유도 [브리핑] T-Mobile, “넷플릭스 가격인상에도 당분간 무료 제공 유지” [브리핑] 넷플릭스, “미국 TV 시청시간 10% 점유” [’18.4Q 실적] 넷플릭스, 가입자 순증 9백만명 육박…매출 27% 증가 [브리핑] 디즈니, 4월에 자체 OTT 관련 세부사항 공개 [브리핑] 넷플릭스, 힐튼호텔과 ‘In-Room’ 스트리밍 서비스 제휴 체결 [코멘트] 통신사, 넷플릭스 인기몰이에 고민 가중...방송과 브로드밴드 사업이 동시에 영향 받아 [브리핑] 애플, 구독형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3월 공개 예정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터랙티브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강화 방침 [코멘트] 넷플릭스, 이용자 취향 따른 에피소드 순서 조정 테스트…양방향성 활용해 시청 가능성 더 높여 [브리핑] 넷플릭스, 인도에서 저가 모바일 전용 상품 테스트 [브리핑] 유튜브, 전세계 모바일 웹 트래픽의 40% 차지 [코멘트] 넷플릭스, 영국에서 시청순위 제공 테스트...개인화 강조에서 벗어나 트렌드 정보 제공도 병행 [’19.1Q 실적] 넷플릭스, 전년 대비 매출 22% 증가…유료가입자도 25% 증가 [브리핑] 넷플릭스, 콘텐츠 시청 데이터 공개 방침으로 선회 [브리핑] 넷플릭스, 1억불 투자해 뉴욕시에 콘텐츠 제작 허브 설립 [브리핑] 아마존과 넷플릭스, 전세계 SVOD 매출의 2/3 차지 [브리핑] 넷플릭스, 콘텐츠 투자 위해 20억불 규모 회사채 발행 [리포트] Netflix, 콘텐츠 시청 데이터 공개 선언...최근의 사업전략 변화와 배경 [브리핑] 디즈니, ‘어벤저스 엔드게임’을 자체 OTT에서 연내 독점제공