中 알리바바 그룹이 자사 생태계 전역에 걸쳐 회원들에게 독점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프리미엄 멤버십 패키지 ‘88 VIP‘를 선보였다고 8월9일 Marketing-interactive誌가 보도. Tag #중국 IT업체 #알리바바 #88 VIP #유료회원 #멤버십 프로그램 #로열티 #고객 충성도 #이커머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’18.1Q 실적] 알리바바, 커머스-클라우드 호조로 1분기 매출 61% 증가 [코멘트] 알리바바, 스마트홈 사업 위해 써드파티 제조사 협력 강화…스마트 스피커 연계 제품군 확대 [코멘트] 알리바바, 자체 스마트 스피커 판매량 300만대 돌파...미국 외 지역에서도 시장 확대 본격화 [코멘트] 알리바바, 광고 문구 작성하는 AI 카피라이터 툴 발표...창작 영역에서 AI 역할 확대 중 [브리핑] 알리바바, 스마트태그-미러-옴니채널 강조 의류매장 시험운영 [브리핑] 알리바바 산하 AutoNavi, 승차공유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매리어트 호텔과 얼굴인식 체크인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중국, 알리바바-샤오미 등에 MVNO 정식 사업권 발급