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퀴즈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참여 업체들의 수와 상금 규모도 확대되고 있다고 6월9일 파이낸셜뉴스가 보도.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퀴즈앱 'HQ 트리비아', 스폰서 브랜드 상품 관련 퀴즈 제공...이용자 몰입도 높아 광고효과 배가 [코멘트] NHN엔터, 모바일 퀴즈앱 '페이큐' 런칭...스폰서 퀴즈 등 수익모델 개발도 활발 [리포트] 실시간 퀴즈앱, 인기몰이 시작되며 경쟁도 심화 …동향과 전망 [브리핑] 구글, 올해 여름 출시 목표로 소셜게임 개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