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가 수 개월 내로 15분 분량의 코미디 스페셜을 선보일 계획임을 밝혔다고 1월22일(현지시간) Variety誌 등 외신들이 보도. 이 소식을 처음으로 전한 Vulture는 넷플릭스가 스탠드업(Stand-up) 코미디를 강화한다는데 초점을 맞춰 보도했음. Tag #넷플릭스 #스탠드업 코미디 #코미디 #단편 동영상 #짧은 동영상 #유튜브 #모바일 #스마트폰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넷플릭스, 올해 1,000시간 분량 오리지널 콘텐츠 제공 [코멘트] 美 T-Mobile, 新언캐리어 전략은 인기OTT 번들링...가족요금제 가입자에 넷플릭스 무료 제공 美 T-Mobile, 넷플릭스 번들링 ‘Uncarrier’ 전략 발표 [리포트] 美 T-Mobile, 신규 언캐리어 ‘Netflix on Us’ 발표...관련 동향과 전망 [브리핑] 美 OTT 훌루, 월 이용료 인하 프로모션 진행 [코멘트] 구글홈, 넷플릭스 신작 활용한 오디오 콘텐츠 제공…음성비서 기반 광고 모델로 주목 [브리핑] 넷플릭스, 中 Youku 제작 오리지널 드라마 글로벌 배급 [브리핑] 美 케이블업계, OTT 서비스 계정공유 제한 본격화 [리포트] 넷플릭스,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로 진화 시도 …동향과 전망 [브리핑] 넷플릭스, “유럽-중동 지역에서는 TV 통한 시청 선호” [브리핑] 넷플릭스, ‘17년 모바일앱 매출 전년比 138% 증가 [브리핑] 넷플릭스, “닌텐도 스위치 지원 계획 없어”