올해 넷플릭스 유저들의 콘텐츠 시청 시간이 하루 평균 1억4,000만 시간, 일주일 기준으로는 무려 10억 시간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2월11일(현지시간) 넷플릭스 블로그를 인용해 TechCrunch가 전함. Tag #넷플릭스 #OTT #동영상 #가입자 #콘텐츠 #시청시간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'17.3Q 실적] 넷플릭스, 순이익 전년比 152% 증가...전세계 가입자 1억명 돌파 [브리핑] 닐슨, 가입형 스트리밍 대상 시청자 분석 서비스 발표 [브리핑] 美 MIT, AI 기반의 동영상 스트리밍 알고리즘 개발 [코멘트] 구글홈, 넷플릭스 신작 활용한 오디오 콘텐츠 제공…음성비서 기반 광고 모델로 주목 [브리핑] 넷플릭스, VR 콘텐츠 제작에 긍정적 견해 내비쳐 [코멘트] 넷플릭스, 오리지널 만화책 제작도 시도...미디어 벗어난 종합 엔터테인먼트 업체 지향 [브리핑] DT,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그룹 전체로 확대 [브리핑] 디즈니, 獨 SVOD ‘Pantaflix’와 콘텐츠 제휴 [브리핑] 넷플릭스, 中 Youku 제작 오리지널 드라마 글로벌 배급 [브리핑] 구글, 크롬북 구매자 대상 넷플릭스 6개월 무료이용 지원 [코멘트] 넷플릭스, 분기형 오리지널 콘텐츠를 성인대상으로도 확대...양방향성 강조해 몰입도-재시청 견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