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7.05.25~2017.06.08 기간의 OTT/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. Tag #OTT #유료방송 #스마트TV #동향 #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유튜브, 키즈 전용 앱 '유튜브 키즈' 국내 정식 런칭...장기고객으로 이끌어 지배력 확대 가능 [브리핑] 中 드론업체 DJI, 스마트TV용 스트리밍 앱 발표 [브리핑] 印 스마트TV 시장, 중산층 성장으로 수요 확대 [코멘트] 우버, 온디맨드 장거리 화물운송 서비스 런칭...아마존과의 새로운 경쟁 예고 [브리핑] 中 차이나유니콤, 써드파티 OTT 업체들과 파트너십 체결 [브리핑] 넷플릭스, 유럽 공략 강화 위한 신규 정책 책임자 모색 중 [코멘트] 팟캐스트 포털 ‘팟빵’, 방송 채널 수 1만개 돌파...오디오 영역에서도 크리에이터 급증 추세 [브리핑] 美 Verizon, 실시간 TV 포함한 OTT 서비스 준비 중 [코멘트] 동영상 자막, 공유 사이트 통한 악성코드 배포 사례 등장...불법영상 유통의 또 다른 심각성 제기 [브리핑] 美 법원, 우버에게 Otto 인수계약서 원본 제출 명령 [브리핑] 英, 아마존의 실시간 TV 서비스에 시청료 부과 움직임 등장 [브리핑] 동남아 OTT ‘Iflix’, 인도네시아 축구리그 생중계 시작 [브리핑] 아마존, 실시간 커머스 방송 ‘Style Code Live’ 종료 [브리핑] 동남아 OTT ‘iflix’, 아프리카 시장 공략 본격화 [브리핑] 넷플릭스 CEO, “망중립성 폐지 우려 안돼” [브리핑] 美 케이블방송 Epix, 혼다 미니밴에 OTT 서비스 제공 [브리핑] 美 AT&T ‘DirecTV Now’, PC에서는 크롬 브라우저만 지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