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글이 지난 주에 ‘구글에서의 구매(Purchase on Google)’의 베타 테스트를 시작했으며, 이를 통해 인증된 판매자들은 검색결과 페이지에 바로 구매 버튼을 넣어 상품을 판매할 수 있게 된다고 외신이 보도. Tag #Google #구글 #커머스 #온라인 커머스 #검색 #아마존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융합 추세, 구글과 아마존도 파트너에서 라이벌로 ...배경과 시사점 [코멘트] 아마존, 안드로이드웨어 스마트워치로 결제서비스 제공...커머스사업은 구글에 편승키로 [코멘트] 구글, 모바일용 상품검색 기능 강화...검색업체들의 커머스 플랫폼화 경쟁 급물살 [코멘트] 구글, 가정 대상 전문인력 중개서비스 출시설...새로운 커머스 시장서 아마존과 직접 경쟁 [코멘트] 구글, 아마존의 광고시장 진입에 맞대응 나서..니치형 중소 커머스업체들에게 더 위협적 [코멘트] 구글, 검색결과에 구매버튼 도입 발표...쇼핑 전과정을 일괄처리 해 트래픽 이탈 방지 [코멘트] e커머스, 인공지능 기반 맥락인식 중요성 커져...개인화 상품추천으로 미래의 수요도 선점 [리포트] 구글, 빅데이터 활용한 맞춤형 의상 만든다...동향과 시사점 [코멘트] 아마존, 검색-광고에서 구글 압도 가능성 제기...홈단말 통한 새로운 이용형태 장악도 가능 [코멘트] 구글, AI 비서 수익방안으로 커머스 연계 강조...광고 사업과도 시너지 창출 가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