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전자의 1분기 중국 스마트폰 출하량이 전년대비 60%의 감소를 보였다고 시장조사업체 Counterpoint Research의 조사 결과를 인용해 5월5일(현지시간) 9to5Google이 보도. Tag #삼성전자 #중국 #스마트폰 #출하량 #성장률 #Oppo #Vivo #화웨이 #애플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中 OTT업체 LeEco, 글로벌 공략에 잰걸음...동향과 전망 [브리핑] 中 화웨이, 2018년 세계 스마트폰 시장 2위 목표 스마트폰 시장의 신흥강자 BBK… 주요 자회사들의 최근 현황 [브리핑] 中 Gionee, 인도에 스마트폰 생산 공장 설립 계획 발표 [브리핑] 인도 스마트폰 시장, 중국업체 점유율 증가 추세 뚜렷 [브리핑] 중국, iOS 앱스토어 매출에서 세계 최대 시장으로 부상 [브리핑] 애플, 내년 중국서 iPhone7 판매 둔화 전망 [리포트] 인도네시아, 中-印 이어 스마트폰 격전지로 부상 …동향과 전망 [브리핑] 中 Oppo, 셀카특화 스마트폰 ‘R9’ 시리즈 판매량 2천만대 기록 [브리핑] 인도, 올해 스마트폰 출하량 1억3,000만대 전망 [브리핑] 中 Meizu, 2016년 2,200만대 스마트폰 판매 [브리핑] 中 Oppo, 인도 공략 위해 현지생산-마케팅 공세 나서 [MWC 2017] 주요 업체별 스마트폰 출품작 [브리핑] 러시아 스마트폰 시장, 중국 브랜드들 약진 본격화 [브리핑]中 칭화유니그룹, 스마트폰 칩 개발 위해 英 Dialog와 제휴 [브리핑] 中 샤오미, 인도서 45일만에 Redmi Note4 1백만대 판매 [브리핑] 中 Meizu, 퀄컴 스마트폰 AP 대량 도입 추진 [브리핑] 中 Nubia, 5,000mAh 대용량 배터리 탑재 신규 스마트폰 공개 [브리핑] 中 스마트폰 시장, 유저의 72%가 평균 2년 주기로 단말 교체 [브리핑] 화웨이, 중국 스마트폰 판매점유율 1위 탈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