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국 통신사 AT&T가 Fox의 14개 지역 방송국과 자체 OTT 서비스인 DirecTV Now에 대한 계약을 체결했다고 4월18일(현지시간) Fiercecable이 보도. Tag #AT&T #DirecTV Now #Fox #방송국 #OTT #스포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’16.2Q 실적] 美 AT&T, 매출-영업익 증가에도 성장세는 둔화 [브리핑] 美 AT&T, 자사 OTT 서비스에서 HBO 콘텐츠 제공 예정 [코멘트] 美 AT&T, DirecTV 결합상품 가입자에게 OTT 데이터 무료화...타 이통사 고객 유치 강화 [브리핑] 美 AT&T, “OTT가 자사 TV 서비스 메인 플랫폼 될 수 있다” [브리핑] 美 AT&T, 월35달러의 OTT 서비스 'DirecTV Now' 11월 출시 예정 [브리핑] AT&T ‘DirecTV Now’, 서비스 마진 1~2%대로 전망돼 [리포트] 美 AT&T, OTT 서비스 ‘DirecTV Now’ 런칭...동향과 전망 [코멘트] 美 AT&T, 실시간TV 포함 ‘DirecTV Now’ 공개 임박...OTT의 전통TV 대체 여부에도 관심 [브리핑] 美 AT&T, DirecTV Now에서 인기 가수와 배우 전용 채널 편성 [브리핑] 美 FCC, AT&T와 Verizon의 제로레이팅에 우려 표명 [코멘트] 美 DirecTV Now, 서비스 불안정성으로 고객불만 증가...라이브 제공 OTT의 가능성과 한계 표출 [코멘트] T-Mobile, AT&T 번호이동 고객에게 OTT 이용료 대납...경쟁사 서비스를 자사 프로모션에 역이용 [브리핑] 美 DirecTV, 4K 콘텐츠 제공 요금제 대폭 확대 [브리핑] 美 AT&T, DirecTV Now의 공격적 할인 프로모션 1월초 종료 [코멘트] [CES] AT&T, 5G 기반 OTT 테스트 계획 공개...커넥티비티 강조되며 CES서 이통사 참여 증가 [브리핑] 美 AT&T의 ‘DirecTV Now’, 한 달 만에 가입자 20만명 확보 [코멘트] OTT 기반 실시간TV, 2021년 70억불 규모로 성장...전통TV의 대체재로 방송 BM 변화도 주도 [브리핑] 美 AT&T, OTT ‘DirecTV Now’ 프로모션 상품 가입자당 355달러 손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