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유료 멤버십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을 무기로 인도 이커머스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고 4월14일(현지시간) Live Mint가 보도. 아마존은 지난해 7월 프라임 멤버십 프로그램을 100여개 도시에서 런칭함. Tag #Amazon #아마존 #인도 #프라임 멤버십 #Flipkart #이커머스 #동영상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, 지난 1년간 美서 프라임 회원 1,900만명 증가 [브리핑] 현대차, 아마존 프라임 유저에게 신규차량 시승기회 제공 [브리핑] 아마존, 잠금화면 광고 기반 스마트폰 할인판매 라인업 확대 [리포트] 음악스트리밍 서비스, 애플 이어 아마존도 출사표 …급변하는 시장환경과 전망 [브리핑] 아마존 프라임, 코스트코와 샘스클럽 멤버십에도 파급력 발휘 [코멘트] 아마존, 프라임 회원에게 게임 OTT '트위치' 무광고 방송 제공...수익성 위한 BM 결합 본격화 [코멘트] 아마존, 유럽서 초고속인터넷 사업 시작하나...단말-서비스 이어 네트워크도 통합 시도? [코멘트] 아마존, 실물서점서 프라임 非가입자에게 가격차별...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 서비스의 보완재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서 프라임 멤버십 이용료 절반으로 한시적 인하 아마존의 유료멤버십 ‘Prime’…의미와 현황 [코멘트] 아마존, 온디맨드 가사도우미 진입설 등장...스마트홈 단말에서 서비스까지 영역 확대? 아마존 멤버십 'Prime'...주요 혜택 정리 [브리핑] 아마존 프라임, 6,600만명 가입자 확보했으나 성장세는 둔화 [코멘트] 아마존, 패션 진단 '복장 비교' 기능 추가...유저데이터 취합해 자체 브랜드 의류사업에 활용 가능 [코멘트] 아마존 에코, 구매상품 신속배달 ‘프라임나우’ 이용 지원...홈단말/인공지능과 커머스 결합 가속화 [브리핑] 아마존, 광고기반 스마트폰 보조금 프로그램에 2개 모델 추가 [브리핑] 아마존, 시애틀서 프라임회원 대상 무료 식료품 픽업점 오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