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소셜 미디어 서비스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유명인사들인 '인플루언서'들을 적극 활용하기 시작했다고 4월1일(현지시간) Mashable 등 외신들이 보도. Tag #아마존 #인플루언서 #프로그램 #마케팅 #상점 #커머스 #수수료 #유명인사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구글, 빅데이터 활용한 맞춤형 의상 만든다...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印 모바일결제 Paytm에 1억7,700만달러 투자 중국 IT업체 동향(02.28~03.06) - 알리바바, 하이얼 멀티미디어 지분 25% 매입 중국 IT업체 동향(03.07~03.13) - 中 차량공유 서비스, 높은 성장 잠재력에 업계 기대감 증폭 [브리핑] 美 스타트업 ShopChat, 커머스 기능 탑재 키보드앱 출시 [코멘트] 아마존, 패션 진단 '복장 비교' 기능 추가...유저데이터 취합해 자체 브랜드 의류사업에 활용 가능 [코멘트] 아마존 에코, 구매상품 신속배달 ‘프라임나우’ 이용 지원...홈단말/인공지능과 커머스 결합 가속화 [브리핑] 美 월마트, 기술 스타트업 인큐베이터 ‘Store No.8’ 런칭 [코멘트] 아마존, AR 접목 오프라인 가구 매장 검토...실물매장의 물리적 한계도 IT 기술로 극복 [코멘트] 내비게이션 Waze, 음식 사전주문과 서비스와 결합...커머스 연동 신규 수익모델 추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