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통신정책연구원(KISDI)이 발간한 '라디오 보유와 이용행태 변화' 보고서에 따르면 2016년 하루평균 라디오 청취시간은 17분으로 2012년보다 3분 감소했다고 뉴스1이 보도. Tag #라디오 #팟캐스트 #오디오 OTT #방송 #KISDI #정보통신정책연구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LG전자, ‘16년 CES서 구글캐스트 지원 스마트 스피커 공개 [브리핑] 로지텍, 스포츠 특화 무선이어폰 제조사 Jaybird 인수 [브리핑] 페이스북, 3D 입체음향 전문업체 Two Big Ears 인수 [코멘트] 스트리밍음악 판도라, 우버와 손잡고 무료체험 제공...B2B2C 공략해 위기극복 시도 [브리핑] 아마존 산하 Audible, 오디오북-팟캐스트에 가입형 모델 도입說 [코멘트] 美 Laugh Radio, 코미디특화 유료 인터넷라디오 출시...장르 세분화로 니치마켓 공략 [브리핑] 英 BBC, 글로벌 대상 가입형 인터넷 라디오 런칭 준비 [브리핑] 佛 하이엔드 오디오업체 Devialet, 1억유로 신규 투자 유치 [코멘트] 페이스북, BBC 등과 협력해 ‘Live Audio’ 테스트...라디오와 팟캐스트 영역으로 영향력 확대 [코멘트] 팟캐스트 업체 ‘팟빵’, 실시간 스트리밍 추진...오디오 서비스도 ‘라이브’ 트렌드 부상 [브리핑] 구글, 오디오 품질 향상 위해 Limes Audio 인수 [코멘트] [CES] 젠하이저, 3D 오디오 지원 헤드셋 공개...VR/AR 시장확대와 더불어 입체음향도 주목 [브리핑] 소니, 3D 오디오 지원 콘솔용 무선 헤드셋 출시 [리포트] OTT, 동영상과 오디오의 경계 붕괴...동향과 전망 [코멘트] 韓 스푼라디오, 음성 특화 MCN으로 주목...오디오 OTT도 비즈모델 변화하며 인기몰이 조짐 [코멘트] 韓 음원업체들, 동영상과 팟캐스트로 사업 확대 가속화...콘텐츠 다양화로 고객접점 유지 시도 [브리핑] 구글, AI 개인비서에서의 광고 제공 논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