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마존이 일본 TV아사히와 제휴를 맺고, 인도에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독점 제공키로 했다고 11월24일(현지시간) 인도 온라인매체 Tech2가 보도. Tag #아마존 #TV아사히 #일본 #애니메이션 #Prime Video #OTT #독점 제공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아마존, 넷플릭스 누르고 동영상 시청량 기준 1위 등극 [브리핑] 아마존, OTT 서비스의 오프라인 재생 기능을 iOS와 안드로이드로 확대 [코멘트] 아마존, 자체 플랫폼 통해 타 OTT 서비스도 제공...인터넷기반 가상 유료CATV 시도 [브리핑] 아마존, 애플TV용 자체 OTT 앱 출시 예정 [코멘트] 아마존, 뤽베송 영화사와 스트리밍 계약...독점유통 확대해 미디어업체 공세에 대응 [브리핑] 아마존 OTT 서비스, 연말 연휴 기간 시청량 2배 증가 [브리핑] 아마존, 마텔과 협력해 인기 인형 주제의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 제작 [브리핑] 아마존, 웹 버전 OTT 플레이어에서도 X-Ray 기능 지원 [브리핑] 아마존 OTT 서비스, 넷플릭스보다 4배 많은 영화 콘텐츠 보유 [브리핑] 넷플릭스 CEO, “아마존의 월정액 OTT 출시는 시장규모 확대에 기여” [브리핑] 아마존, 일본서 오리지널 동영상 콘텐츠 10편 발표 [브리핑] 아마존, “애플TV 판매 중단은 거래조건에서의 입장차이 때문” [코멘트] 아마존, 유명 요리사 출연 오리지널동영상 제작...음식 온디맨드서비스 연계 기대 [브리핑] 아마존, Woody Allen 감독 신작 영화 배급 계약 체결 [코멘트] 아마존, 인도에서도 유료멤버십 Prime 런칭...저가 전략으로 이용자 확대 잰걸음 [브리핑] 아마존, 인도 OTT 진입 위해 현지 영화사와 콘텐츠 제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