넷플릭스가 여전히 OTT 시장에서 확고한 1위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, 경쟁사들의 거센 추격을 받고 있다고 9월25일(현지시간) Business Insider가 보도. Tag #넷플릭스 #Netflix #OTT #아마존 #훌루 #고객 만족도 #오리지널 콘텐츠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넷플릭스, 인터넷 속도측정 모바일앱 런칭...TV 벗어나 스마트폰 시청도 강조 시작 [브리핑] 넷플릭스, 佛 파리 오피스 폐쇄하고 네덜란드 본사로 통합 [브리핑] 호주 이통사 Optus, OTT 데이터 무과금 월정액 옵션 제공 [브리핑] 넷플릭스, 서비스 제공 위한 서버 수는 4,600여개 [코멘트] 넷플릭스, 인기 가수의 콘서트 실황도 독점 제공...OTT의 음악 동영상 경쟁도 가열 조짐 [코멘트] 넷플릭스, FCC에 유선 데이터한도 적용과 제로레이팅 금지 촉구...망중립성 논란 재점화되나 [브리핑] 美 컴캐스트, 자체 셋톱과 넷플릭스 통합 서비스 테스트 시작 [브리핑] 넷플릭스, 폴란드에서 콘텐츠 80%에 더빙과 자막 제공 [브리핑] 넷플릭스 CFO, “수년 내 콘텐츠 절반을 오리지널로 채울 것” [브리핑] 美 케이블업체 Charter, 컴캐스트 이어 Verizon에 MVNO 계약 요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