중국 JD닷컴이 2분기 전년동기 대비 42% 증가한 652억 위안의 매출을 발표했다고 8월10일(현지시간) The Times of India誌가 보도. Tag #알리바바-텐센트 #JD닷컴 #실적 #이커머스 #순손실 #매출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바이두-알리바바-텐센트, 中 모바일단말 이용시간 60% 장악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미국 내 배송 속도 향상 위해 美 우체국과 협력 [브리핑] 中 가전업체 Joyoung, 이커머스 JD.com과 스마트 주방용품 부문 협력 [브리핑] 中 바이두, 결제 시스템 취약해 O2O 사업 추진에 난항 겪을 수도 [브리핑] 中 이커머스, “신선식품 판매 시장은 아직 초기 단계” [브리핑] 中 이커머스 업계, 현지 시장 성장세 둔화로 해외 진출 강화 추세 [브리핑] 中 이커머스, 위조품이 전체 판매 상품의 40%를 차지 [브리핑] 中 JD닷컴, 3분기 상품거래량 성장률 알리바바의 2배 기록 [브리핑] 中 JD닷컴 금융자회사, 10억달러 규모 투자 유치 [브리핑] 중국, 온디맨드 배송 서비스로 전기차 수요 급증 [브리핑] 中 JD닷컴, 드론 활용 교외지역 상품배송 서비스 테스트 진행 [브리핑] 中 JD닷컴, 농촌지역서 드론 활용 상품 배송 시작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2017년 매출 전년대비 48% 증가 전망 [브리핑] 中 해외직구, 2020년 857억달러 규모로 성장 전망 [브리핑] 中 JD닷컴, 레노버와 단말 우선 판매 관련 제휴 체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