구글이 디지털 광고 매출에서 지속적인 점유율 하락을 보일 것이라는 전망이 제기되었다고 8월3일(현지시간) 시장조사업체 eMarketer의 조사결과를 바탕으로 Silicon Beat誌가 보도. Tag #구글 #디지털광고 #검색광고 #디스플레이광고 #매출 #점유율 #eMarketer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우버, 정확한 탑승위치 파악 위해 위성사진 업체와 제휴...자율주행차량 사업과 연계 [브리핑] 日 도코모, 자율주행 위한 실시간 지도정보 전송 기술 개발 추진 [브리핑] 애플 AppStore, 중국 효과로 플레이스토어와의 매출 격차 벌려 [브리핑] 구글, 안드로이드의 신규 메신저와 영상채팅앱 선탑재說 등장 알파벳/구글 동향 (07.06~07.19) - 넥서스 스마트워치 2종 개발說 [브리핑] 구글 크롬북, 북미-교육시장 주도로 올해 출하량 18% 증가 전망 [브리핑] 구글, 욕실 기반의 건강 모니터링 시스템 특허 획득 [브리핑] 구글, 모바일용 지도앱에 WiFi 전용 모드 추가說 [브리핑] 알파벳, 홈브로드밴드 사업 Fiber서 무선기술 활용 계획 강조 ['16.2Q 실적] 알파벳, 구글의 광고판매 증가로 호실적 기록 [브리핑] 구글, "인도 기차역내 공용 핫스팟 이용자수 200만명 기록" [코멘트] 우버, 자체 지도제작에 5억달러 투자…사업영역 다각화로 장기적 성장활로 모색 [브리핑] 구글, 검색바 대신 개인비서 강조한 넥서스 단말용 런처앱 개발說 [코멘트] MS-구글, 클라우드 시장서 고성장 질주…아마존 독점서 무한경쟁 체제로 전환