지난해 6월 애플이 자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애플뮤직(Apple Music)을 출시한 이후, Spotify의 성장 속도는 더욱 빨라졌다고 동사 Jonathan Forster 부사장의 발언을 인용해 5월9일(현지시간) Reuters가 보도. Tag #Spotify #애플뮤직 #음악 스트리밍 #가입자 #Jonathan Forster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IT매체, “애플뮤직의 연내 Spotify 추월 어려울 것” [코멘트] 스타벅스, 매장 내 음악인식 서비스로 Spotify 제휴확대...자체 모바일앱 이용률 제고가 일차적 목표 [코멘트] 음악스트리밍 Spotify, 음원검색 전문업체 인수...개인취향 파악해 추천 정확도 향상 [브리핑] 음악스트리밍 Spotify, 자체 동영상 서비스 출시 [코멘트] 아마존,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대폭 강화...애플-구글과의 경쟁분야 지속적으로 확대 [브리핑] 아마존, Echo 통한 스트리밍 음악 Spotify 재생 지원 [브리핑] 스트리밍 음악 ‘판도라’, 경쟁심화에 따른 사업 매각說 등장 [브리핑] 음악 스트리밍 Spotify,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활용 발표 [브리핑] 페이스북, Spotify 제휴 통해 메신저에 음악 공유 기능 추가 [브리핑] BMW, 자체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안드로이드 음악앱 조작 지원 [브리핑] 음악스트리밍 Spotify, 인도네시아 시작으로 아시아 공략 재점화 [리포트] OTT 서비스, 복수단말 동시접속 멀티스트리밍 확산 추세 …동향과 시사점