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특화 OTT 서비스로 잘 알려진 아마존 산하의 트위치(Twitch)가 풀타임으로 제공되는 요리 채널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3월15일(현지시간) 외신들이 보도. Tag #트위치 #게임 #요리 채널 #요리 #OTT #온라인 동영상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구글에 인수된 Twitch, 게임에서 콘서트 생중계로 영역확대...방송플랫폼 가치 더 높여 [코멘트] 아마존의 트위치 인수, 유튜브의 OTT 지배력 보여줘...구글 독점 우려로 어부지리? N스크린/스마트TV 동향 (08.26-09.01) - 아마존, 트위치 인수…인수금액 10억달러 규모 [브리핑] 게임특화 동영상 서비스 ‘트위치’, 시청횟수 월 2배 증가하며 급성장 [코멘트] 케이블채널 HBO, 게임특화 OTT 통해 콘텐츠 유통 시도...코드컷팅비율 높은 젊은층 공략 [브리핑] 게임특화 OTT 서비스 트위치, 스트리밍 딜레이 시간 대폭 절감에 성공 [코멘트] 게임특화 OTT ‘트위치’, E3 게임쇼 행사 생중계...개인방송 벗어나 마케팅툴 역할 강조 [코멘트] 구글, 게임특화 OTT 서비스 발표...마케팅과 커머스 포괄하는 게임 전용 포털로 발전시키나 [코멘트] 소니, 스마트폰 게임 화면 스트리밍 앱 제공...게임 특화 OTT 서비스 활성화에 적극 편승 [코멘트] 원격제어 솔루션업체 알서포트, 게임동영상 특화 SNS로 주목…모바일로도 확대 [브리핑] 삼성 GearVR, 넷플릭스-훌루 등 OTT 서비스 지원 시작 [리포트] 게임 스트리밍, 모바일로 확대되며 OTT 성장에도 기여...최근 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유튜브, 게임특화 OTT서비스에 모바일 생중계 기능 추가 [코멘트] 아마존, 개발자용 게임엔진 무료배포...자사 클라우드 이용 고착화하고 홈엔터 강화 [브리핑] 게임특화 OTT ‘트위치’, 유튜브보다 월 평균 시청시간 길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