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.02.18~2016.03.02 기간의 OTT/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. Tag #OTT #온라인 동영상 #스마트TV #넷플릭스 #아마존 #유튜브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HBO, 자체 OTT 서비스 가입자 80만명 수준 [브리핑] 美 Verizon, 야후의 인터넷 사업부 인수說 등장 [브리핑] 美 CBS, “애플과의 OTT 서비스 관련 논의 중단 상태” [브리핑] 게임특화 OTT ‘트위치’, 유튜브보다 월 평균 시청시간 길어 [코멘트] NBC유니버설, 리얼리티 특화 OTT서비스 런칭...장르 세분화로 니치마켓 공략 [브리핑] 유료TV-넷플릭스 제휴, 매출보다 고객만족도에 긍정적 영향 끼쳐 [코멘트] 애플, 자체 오리지널 동영상 제작...OTT 아닌 애플뮤직을 통해 먼저 공개 [브리핑] 印 Zee New Media, 실시간-온디맨드형 방송 서비스 출시 [코멘트] 美CBS, 그래미賞 생중계로 자체 OTT 시청기록 갱신...접속 불안정으로 한계도 노출 [브리핑] 美 ESPN, 신규 스트리밍 패키지 출시 위해 Dish 등과 협상 [브리핑] 美 OTT 훌루, 오리지널 콘텐츠 강화로 넷플릭스-아마존에 대항 [브리핑] 美 워너브라더스, 소뱅으로부터 한국TV 특화 OTT 서비스 인수 [리포트] 오리지널 콘텐츠, OTT 경쟁의 핵심축으로 부상...동향과 전망 [브리핑] 아마존, OTT에 실시간 방송 추가 위해 AMC-ESPN과 협상 진행 [코멘트] 美 AT&T, 올해말 실시간방송 포함 OTT 출시...오리지널 콘텐츠의 중요성은 더 커져 [브리핑] 美 HBO, 연내 브라질-아르헨티나로 OTT 제공지역 확대 [브리핑] 소니, 자체 OTT 서비스 이용료 10달러 인하하고 이용채널도 확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