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6.02.04~2016.02.17 기간의 OTT/스마트TV 주요 동향입니다. Tag #OTT #온라인 동영상 #스마트TV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美 AT&T, 데이터무제한 요금제 재도입...결합상품 가입자로 제한해 코드컷팅 줄이기 [브리핑] 美 HBO, OTT 앱에 키즈 콘텐츠 전용 카테고리 추가 [브리핑] 中 LeTV, 글로벌 확장과 단말 인지도 향상 위해 ‘LeEco’로 사명 변경 [코멘트] 애플, 타임워너 인수 추진설...인터넷 기반 케이블사업 위해 제휴서 인수로 선회하나 [코멘트] 넷플릭스, “베네룩스 3국이 이용 가장 원할”...국내 ISP 속도지표 공개에 관심 커져 [브리핑] 美 ESPN, “OTT 사업 관련해 애플과 협상 진행 중” [브리핑] 美 HBO, 넷플릭스 겨냥해 스페인서 OTT 서비스 출시 예정 [브리핑] 中 샤오미, 영화제작 벤처 New Saint에 투자 단행 [브리핑] 美 다채널방송사업자, OTT 서비스 통합 이후 가입자 이탈 겪어 [리포트] 애플, 미디어 공룡 타임워너 인수하나?...배경과 의미 [코멘트] IPTV, 유료 VOD에 광고 삽입으로 비난여론 증가...넷플릭스의 무광고 정책과 대조적 [브리핑] 美 OTT 시청자, 스트리밍 단말보다 스마트TV 통한 시청 선호 [코멘트] 애플, 오리지널콘텐츠 제작설 재등장…인터넷TV 런칭과 타임워너 인수설과 일맥상통 [브리핑] 美 소비자, OTT 서비스에 월평균 6달러 지출 [코멘트] 유튜브, 360도 가상현실 생중계 추진...미디어 업계도 VR에 대한 관심 폭발 [브리핑] 美 HBO, 자체 OTT 서비스 가입자 80만명 수준 [브리핑] 美 CBS, “애플과의 OTT 서비스 관련 논의 중단 상태” [브리핑] 게임특화 OTT ‘트위치’, 유튜브보다 월 평균 시청시간 길어 [코멘트] NBC유니버설, 리얼리티 특화 OTT서비스 런칭...장르 세분화로 니치마켓 공략 [브리핑] 유료TV-넷플릭스 제휴, 매출보다 고객만족도에 긍정적 영향 끼쳐 [코멘트] 애플, 자체 오리지널 동영상 제작...OTT 아닌 애플뮤직을 통해 먼저 공개 [코멘트] 美CBS, 그래미賞 생중계로 자체 OTT 시청기록 갱신...접속 불안정으로 한계도 노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