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Meituan-Dianping은 소셜커머스 업계 1,2위 사업자의 결합이자 알리바바와 텐센트의 연합체로서 합병 계획 발표 당시부터 업계의 주목을 받음 Tag #메이투안-디안핑 #Meituan-Dianping #투자 #합병 #Didi Kuaidi #O2O #음식주문 #소셜커머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주문형 O2O 서비스, 자영업자 매출증가 가시화...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며 선순환 돌입 [브리핑] 中 음식배달 Baidu Waimai, 2억달러 규모 자금조달 추진 中 3대 인터넷기업 BAT의 O2O 사업 현황 [코멘트] 음식배달앱, 수수료 인하로 새로운 경쟁 돌입...소공상인 위한 토털솔루션과 플랫폼화 [브리핑] 우버, 모바일앱 업데이트 통해 음식배달 서비스 강조 [코멘트] 아마존, 음식배달 사업부문 인력채용 나서...IoT단말 기반 커머스 서비스와도 연계 가능 [브리핑] 구글, 소매업체들과 협력해 식료품 당일배송 테스트 돌입 [브리핑] 美 주문형 배송서비스 Postmates, 15분내 음식배송 서비스 런칭 [브리핑] 中 최대 음식배달 Ele.me, 유사콜택시 디디콰이디에서 투자 유치 [브리핑] 中 바이두, 음식배달 서비스 확대 위한 추가 자금유치 진행 [브리핑] 印 온디맨드 음식배달 Foodpanda, 15% 인원 감축 진행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음식배달업체 Ele.me 대상 대규모 투자 주도 [브리핑] 아마존, 음식배달 서비스 제공지역과 협력업체 확대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O2O 플랫폼 Meituan-Dianping 지분 매각 추진說