샤오미가 스마트폰 업체에서 탈피해 각종 제품을 취급하는 만물상으로 거듭나고 있음. 스마트폰과 태블릿부터 웨어러블과 가전, 일상용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영역으로 사업을 확대 중 Tag #샤오미 #Xiaomi #중국 제조사 #중국 단말업체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중국판 애플 신화 ‘샤오미’, 삼성-애플 저격수 되나...동향과 전망 [리포트] 中 스마트폰 시장, 교체시장으로의 변화 본격화…신구 업체들의 동향과 시사점 [리포트] 스마트폰 가격 경쟁, 아프리카 시장을 잡아라...동향과 시사점 [리포트] 中 샤오미, 노트북 시장 진출說...배경과 파급효과 [리포트] 中 샤오미, TV '화면'과 '두뇌' 분리 시도...전략적 의미와 향후 전망 [리포트] 화웨이, 中 스마트폰 시장 선두주자로 부상...현황과 시사점 전세계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판매량 현황 (2015.3분기) 전세계 주요 모바일폰 제조업체별 판매량 현황 (2015.3분기) [브리핑] 샤오미, 이달 첫 스마트워치와 저가폰 신모델 공개說 [코멘트] 샤오미, 스마트폰 외 제품으로 연내 국내진출...단말의 연쇄적 가격인하 유발할 수도 [브리핑] 中 샤오미,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시장에도 진출 [코멘트] 퀄컴-샤오미, 통신특허 라이선싱 계약...中 사업정비와 美 진출 노린 win-win 전략 중국 주요 스마트폰 제조업체별 시장점유율 추이 (2014.1분기~2015.2분기) [코멘트] 샤오미TV, 적합성 인증 통과해 내년초 국내시장 진출...중저가 TV 시장 영향 불가피 [브리핑] 샤오미, 내년 출시 예정 노트북에 구형 부품 탑재해 가격 낮출 듯