영국 이통사 O2가 네트워크 차원에서 모바일 광고를 차단하는 기술을 테스트하고 있다고 11월25일 Business Insider를 인용해 Techcrunch가 보도. Tag #영국 #이통사 #O2 #모바일 광고 #네트워크 #Shine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광고주협회, "TV광고가 인터넷대비 영향력 여전히 높아"...미디어의 신뢰도 차이가 원인 [코멘트] 美 광고시장, TV는 지고 모바일이 뜬다…미디어 이용행태 변화가 핵심동력 [코멘트] 리워드앱, NFC 접목 통해 오프라인 행동유발로 보상범위 확대...O2O와도 연계 [코멘트] 구글, 광고주 앱을 앱스토어 검색결과에 先노출...모바일대세화 편승한 신규 매출 확보 방안 [브리핑] 구글, 페이스북 견제 위해 모바일광고 업체 InMobi 인수 추진 [코멘트] 구글, 아마존의 광고시장 진입에 맞대응 나서..니치형 중소 커머스업체들에게 더 위협적 [브리핑] 모바일 앱내 광고, 오프라인매장 방문 유도 효과 커 [브리핑] 濠 스타트업, 광고 기반 무료데이터 제공 위해 MVNO와 협력 [브리핑] 동영상 광고, 전체 모바일 광고 지출액의 66% 차지 [브리핑] 英 EE, 네트워크 차원의 모바일광고 제한 기술 도입 고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