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5.11.05~2015.11.18 기간의 유료방송 주요 동향입니다. Tag #유료방송 #IPTV #케이블TV #위성TV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유료TV, 2분기에 가입자 40만명 이탈 유료방송 동향 (07.30~08.12) - 美 유료TV, 2분기에 가입자 40만명 이탈 [브리핑] OTT 동영상, 밀레니엄 세대 55%가 코드컷팅 가능성 보여 [코멘트] 美 컴캐스트, 신규 동영상 플랫폼 준비중...유료TV와 OTT 병행해 All-IP 시대에 대응 [브리핑] 美 유료TV, 가입자 25%가 지난 해 가입상품 변경 [브리핑] 佛 Orange, 디즈니 VOD 서비스 독점 제공 [코멘트] 美 DirecTV, 가상현실(VR) 앱 출시...스낵컬처 트렌드 반영해 하이라이트 제공으로 접근 [코멘트] 美 TWC, 코드커팅 겨냥 자체 OTT 서비스 테스트...브로드밴드의 보완재로 포지셔닝 [코멘트] 야후, "미식축구 생중계 시청자 1,500만명 돌파"... OTT 스포츠콘텐츠 영향력 입증 [브리핑] OTT 동영상, 2019년 240억달러 수준으로 성장 [’15.3Q 실적] 美 컴캐스트, 브로드밴드와 자회사 NBCU가 실적 견인 유료방송 동향 (10.22~11.04) - 美 유료TV 시장, ‘15년 3분기 코드커팅 여파 잠잠 [브리핑] 美 유료TV 시장, 올해 3분기 가입자 감소수 15만명 미만 [브리핑] 美 OTT 동영상, 이용률 71%로 유료TV 이용률에 근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