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리바바가 중국 최대의 온라인 쇼핑행사인 ‘싱글데이(광군제)’ 시작 8분만에 10억달러가 넘는 매출을 거둬들였음을 발표했다고 11월10일(현지시간) Quartz誌가 보도. Tag #알리바바-텐센트 #Alibaba #알리바바 #싱글데이 #광군제 #매출 #블랙프라이데이 #Tmall #Taobao #이커머스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알리바바, 印 단말업체 Micromax에 12억불 투자추진...’HW+서비스’ 통합모델로 시장 공략 [코멘트] 中 알리바바, 독자적인 유료가입형 OTT 서비스 추진...커머스 연계 방안에도 관심 [브리핑] 中 알리바바 산하 앤트파이낸셜, 중국 정부기관에서도 투자 유치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자회사 통해 헐리웃 영화 ‘미션임파서블’ 차기작에 투자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개인 및 중소기업 대상 인터넷은행 출범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영화사-위성TV 업체와 결합상품 제공 계약 체결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O2O 강화 위해 Alipay 앱 통해 주문형 서비스 제공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홈엔터테인먼트 강화 위해 전문업체와 파트너십 체결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클라우드 사업 위해 해외 데이터센터 투자 강화 [코멘트] 中 알리바바, 현지 2위 가전유통업체와 제휴...자체단말과 콘텐츠 사업에도 시너지 효과 [브리핑] 바이두-알리바바-텐센트, 中 모바일단말 이용시간 60% 장악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애니메이션 제작업체와 배급 제휴 체결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연 57달러의 가입형 OTT 서비스 출시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경제둔화 따른 소비심리 위축에 매출예상치 하향조정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미국 내 배송 속도 향상 위해 美 우체국과 협력 [리포트] 급변하는 이커머스 시장, 중소업체들의 생존전략 모색 …최근 동향과 전망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결제기능 강조한 스마트워치 ‘Pay Watch’ 공개 [브리핑] 中 알리바바픽쳐스, 국내 영화 ‘Real’ 에 투자 결정 [브리핑] 증강현실 스타트업 Magic Leap, 구글 이어 알리바바와도 신규투자 협상 [브리핑] 中 알리바바, 시장기대치 상회하는 3분기 실적 발표 [’15.3Q 실적] 알리바바, 모바일 매출 증가로 어닝서프라이즈 달성