’15년 3분기 美 케이블TV 업체 Cablevision은 전년동기 대비 0.9% 감소한 매출을 기록. 영업이익과 순이익도 각각 27.4%, 68.1% 감소하며 업계 예상치를 하회 Tag #케이블비전 #Cablevision #실적 #3분기 #매출 #가입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리포트] 美 컴캐스트, OTT서비스 강화로 脫방송 나서 …최근 동향과 전망 [코멘트] 넷플릭스, 내년 1월 국내 진출설...Telco와 제휴 통해 셋톱박스-스마트폰 선탑재 유력시 [코멘트] 美 컴캐스트, 대기업 전담부서 신설...B2B 사업 강화해 유료방송-홈고객 의존탈피 시도 유료방송 동향 (09.10~09.23) - 美 소비자들, TV보다 모바일 앱 이용시간 더 많아 유료방송 동향 (09.24~10.07) - 아태 지역, 유료TV 시장규모 성장 지속 전망 [브리핑] 美 케이블사 컴캐스트, 자체 스마트홈 플랫폼의 타사 단말 지원 시작 [브리핑] 美 케이블TV 컴캐스트, "TV Everywhere 앱 다운로드 급증" [코멘트] 美 메이저 케이블업체들, Verizon망 기반 MVNO 추진설...'WiFi-First' 전략으로 접근 유료방송 동향 (10.08~10.21) - 美 메이저 케이블사들, Verizon망 기반 MVNO 추진설 [브리핑] 美 타임워너 CEO, "자사 OTT는 셋톱 필요 없는 전연령 대상의 서비스" [코멘트] 美 컴캐스트, 내년 600MHz 경매 참여 가능성 암시...MVNO-자체망 하이브리드 모델도 가능 [스냅샷] [’15.3Q 실적] CJ헬로비전, 매출과 가입자 감소에도 영업익 개선 유료방송 동향 (10.22~11.04) - 美 유료TV 시장, ‘15년 3분기 코드커팅 여파 잠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