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스카이라이프는 ’15년 3분기에 전년동기 대비 0.2%증가한 1,609억원의 매출을 기록.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광고, 홈쇼핑 등의 플랫폼 매출 증가에 힘입어 전년동기 대비 각각 79%, 121% 증가 Tag #KT스카이라이프 #위성TV #실적 #3분기 #매출 #가입자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Verizon, IPTV 성장세 감소에도 선택형 상품은 인기몰이 [코멘트] 美 컴캐스트, 브로드밴드 가입자가 방송가입자를 추월...OTT시대 맞아 기회와 위기 공존 [브리핑] 美 IPTV, 케이블 이어 가입자 증가 둔화 조짐 본격화 [스냅샷] [’15.2Q 실적] CJ헬로비전, TV와 인터넷 사업 부진하며 영업익 소폭 감소 [브리핑] 美 유료TV, 2분기에 가입자 40만명 이탈 유료방송 동향 (07.30~08.12) - 美 유료TV, 2분기에 가입자 40만명 이탈 [브리핑] OTT 동영상, 밀레니엄 세대 55%가 코드컷팅 가능성 보여 [코멘트] 美 컴캐스트, 신규 동영상 플랫폼 준비중...유료TV와 OTT 병행해 All-IP 시대에 대응 [브리핑] 美 유료TV, 가입자 25%가 지난 해 가입상품 변경 [브리핑] 佛 Orange, 디즈니 VOD 서비스 독점 제공 [코멘트] 美 DirecTV, 가상현실(VR) 앱 출시...스낵컬처 트렌드 반영해 하이라이트 제공으로 접근 [코멘트] 美 TWC, 코드커팅 겨냥 자체 OTT 서비스 테스트...브로드밴드의 보완재로 포지셔닝 [코멘트] 야후, "미식축구 생중계 시청자 1,500만명 돌파"... OTT 스포츠콘텐츠 영향력 입증 [브리핑] OTT 동영상, 2019년 240억달러 수준으로 성장