페이스북이 쇼핑 섹션(shopping section)을 새롭게 추가해, 일부 유저를 대상으로 시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0월12일(현지시간) 외신들이 보도. Tag #Facebook #페이스북 #SNS #쇼핑 #이커머스 #플랫폼 #광고 #모바일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페이스북, 인도서 현지 이통사와 무료인터넷접속 Internet.org 서비스 개시 [코멘트] 페이스북, 자녀 신용카드 과다결제로 집단소송 직면...유저연령 하향화로 보완책 절실 [코멘트] 페이스북, 안드로이드용 다이얼러앱 개발...스크린 장악 경쟁에서 런처사업 실패 극복? [코멘트] 페이스북, 메신저-동영상 강화로 종합플랫폼으로 진화…가상현실 콘텐츠 유통에도 관심 [브리핑] 페이스북, 실이용자의 75%가 매일 로그인...실질적 이용률서 경쟁사 압도 페이스북, F8 개발자행사 개최…주요 발표 내용 [코멘트] 페이스북, 주변 이벤트 알려주는 O2O 사업 본격화...로컬정보 통합플랫폼 추진 예고 [브리핑] 페이스북, 동영상 사업 확대 위해 지인과의 공동제작 앱 출시 [코멘트] 페이스북 무료인터넷 접속사업, 망중립성 논란에 휩싸여...자사 서비스 우대로 논란 증폭 [브리핑] 페이스북, 하루 40억건 재생으로 온라인 동영상 시장서 유튜브 위협 [코멘트] 페북, 자체 메신저에 영상통화 기능 추가...왓츠앱은 심플함 강조해 메신저 투트랙 전략 구사 [브리핑] 페이스북, 중고물품 거래 테스트로 eBay 영역 침범 본격화 [브리핑] 페이스북, 개도국 겨냥해 저사양 안드로이드 단말용 모바일앱 출시 페이스북, OTT 동영상 공략 강화...유튜브 입지 위협 가시화 [코멘트] 페북-네이버, 온라인 동영상 시장서 유튜브 입지 위협...플랫폼 업계 판도 변화 예고 [리포트] 페이스북, 유튜브 위협하는 동영상 유통 플랫폼으로 급부상...동향과 전망 [브리핑] 페이스북, 얼굴인식 논란으로 유럽서는 신규 사진앱 출시 계획 없어 [코멘트] 페이스북, 온라인 동영상 광고 시장서도 유튜브 위협...기보유 유저 데이터가 최대 강점 [브리핑] 페이스북, 동영상 관련 뉴스피드 알고리즘 대폭 변경 [코멘트] 페이스북, 동영상 제작자에 광고수익 배분키로...롱테일형 OTT 시장서 유튜브에 도전장 [코멘트] 페이스북, 스트리밍음악 출시 부인...독립서비스 아닌 SNS 가치 높일 융합에 집중할 듯 [코멘트] 페이스북, 메신저기반 개인비서 개발說...인공지능 아닌 SNS 특성 활용해 차별화 모색 [브리핑] 페이스북, 링크드인과 유사한 프로필 태그 기능 테스트 [코멘트] 페북, 무료인터넷 사업 Internet.org를 17개국으로 확대...이통사에는 양날의칼 될 수도 ['15.2Q 실적] 美 페이스북, 매출 40억달러...월이용자 15억명 육박 [코멘트] 페북, 유명인 대상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...소셜미디어 특성 살려 유튜브에 도전 [브리핑] 페이스북,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 대상 확대 추진 [코멘트] 페이스북, 불법 동영상 탐지기술 적용...OTT들의 저작권 보호하고 추가 수익기회 제공 [코멘트] 페이스북, 실시간 스트리밍 이용대상에 언론인 추가...미디어 성격 강화해 유튜브 개인방송과 차별화 [브리핑] 페이스북, 가상현실(VR) 동영상 앱 개발 루머 등장 [코멘트] 페이스북, ‘싫어요(dislike)’ 버튼 도입 검토...부정적 영향 최소화 위해 적용범위 제한 가능 [코멘트] 페이스북, 자체 메신저와 주문형 인력중개 서비스 연계...O2O 플랫폼 사업 본격화 [브리핑] 페이스북, 신형 iPhone의 ‘3D Touch’ 기능 지원 시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