다음카카오가 카카오스토리, 인스타그램 등 SNS 상에서 이용자들이 남긴 여행 기록을 분석해 제공하는 모바일 여행 랭킹 서비스 ‘트래블라인’을 출시함 Tag #다음카카오 #트래블라인 #여행앱 #모바일앱 #SNS #카카오톡 #인스타그램 #빅데이터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코멘트] 다음카카오, 내비앱 '김기사' 626억원에 인수...생활연계형 O2O 사업 인프라 확보 [코멘트] 다음카카오, 한국형 유튜브 '카카오TV' 6월 출시...초기 붐업 위한 인기 1인제작자 영입 필요 [코멘트] 카카오택시, 사업영역 확대로 기존업계와 충돌...오프라인-ICT 융합 성장통 본격화 조짐 [스냅샷] 다음카카오, 서비스 구조조정 본격화 …신규/종료 서비스 현황 [코멘트] 주문형 O2O 서비스, 자영업자 매출증가 가시화...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며 선순환 돌입 [코멘트] 다음카카오, 사전주문과 할인율변동 쿠폰 출시...O2O 강화로 실생활 밀착형 포털 추진 [코멘트] 다음카카오, 카쉐어링 ‘쏘카’ 앱과 택시호출 제휴...편의성 높여 이용률 끌어올리기 시도 [코멘트] 다음카카오, 코레일과 열차정보-결제 제휴...자체 인프라 기반 O2O 생태계 구축 본격화 [리포트] KT-다음카카오, LTE 브로드캐스트 방송 협력...최근 동향과 시사점 [코멘트] 다음카카오, 가정-배달 영역으로 O2O 확대…주문형 서비스도 플랫폼 경쟁 본격화 [코멘트] 인터넷 전문은행 등장 임박, 가장 뜨거워질 시장은 '지불'...카드사에게 가장 위협적 [코멘트] 음식배달앱, 수수료 인하로 새로운 경쟁 돌입...소공상인 위한 토털솔루션과 플랫폼화 [코멘트] 다음카카오, SNS 기반 여행정보앱 출시...모바일 특화 O2O 주문형서비스 연계 가능성 커 [스냅샷] [’15.2Q 실적] 다음카카오, 신규 서비스 투자 강화로 이익은 감소 [코멘트] 네이버, 현대엠엔소프트와 스마트카 제휴...운전자-보행자간 끊김없는 O2O 서비스 제공 [코멘트] 우체국, SMS 아닌 카톡으로 배송정보 발송...기업메시징 시장변화 시발점 될 지에 관심