일본 이통사 KDDI가 TV아사히와 스마트폰용 동영상 사업을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8월22일 현지언론이 보도. 이에 따라 양사는 지상파 방송 연동형 오리지널 콘텐츠를 공동으로 제작하며, 그 과정에서 일본 최초로 이통사의 빅데이터를 활용할 방침. Tag #: KDDI / 소프트뱅크 #KDDI #소프트뱅크 #일본 #OTT #넷플릭스 #동영상 저작권자 © 애틀러스리서치앤컨설팅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티클 전문보기
관련 아티클 [브리핑] 美 OTT업체들, FCC에 다채널 방송사업자로서의 규제 반대 표명 [브리핑] 美 타임워너케이블, 2분기에 최대 규모 브로드밴드 가입자 유치 [리포트] 中 OTT 업체 LeTV, 단말-서비스 통합경쟁의 다크호스로 부상 ...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美 Verizon와 유료채널 HBO 제휴, 코드커팅 유발 가능성 커 [브리핑] DirecTV 인수한 美 AT&T, 업계 최초의 TV-모바일 결합상품 출시 [브리핑] 美 OTT 시장, 복수서비스 이용-가입해지율 높아 [리포트] MCN, 新미디어 경쟁 시대의 핵심세력으로 부상...최근 동향과 시사점 [브리핑] 美 Verizon, 자체 OTT 사업 위해 Discovery와 제휴 [코멘트] 페북, 유명인 대상 실시간 스트리밍 서비스 출시...소셜미디어 특성 살려 유튜브에 도전 [브리핑] 구글, 모자에 부착하는 형태의 스마트안경 특허 획득 [브리핑] 구글, 게임중계 특화 OTT 서비스 안드로이드 앱 공개 [브리핑] 구글 크롬캐스트, OTT 서비스 ‘HBO Now’ 지원 시작 [브리핑] 美 방송시장, 오리지널 TV프로 제작 경쟁 한계 이를 듯 [브리핑] OTT 동영상, 밀레니엄 세대 55%가 코드컷팅 가능성 보여 [브리핑] 獨 프로축구 분데스리가, 글로벌 겨냥 자체 OTT 서비스 계획 [코멘트] 美 컴캐스트, 신규 동영상 플랫폼 준비중...유료TV와 OTT 병행해 All-IP 시대에 대응 [코멘트] 신형 애플TV, 동작인식 기능 도입설...개인단말 벗어나 스마트홈 허브 노리나 [브리핑] 아마존, OTT 셋톱 ‘Fire TV’ 일시 품절…차기 버전 준비? [브리핑] 美 유료TV, 가입자 25%가 지난 해 가입상품 변경 [브리핑] 넷플릭스, 유럽서 이용료 인상 단행 [브리핑] 美 OTT 셋톱, 2014년 점유율서 애플TV는 4위 기록 [브리핑] 라쿠텐 산하 OTT업체 Viki, 북미의 한국드라마 팬사이트 인수